본문 바로가기
일상

비말차단용마스크(KF-AD) 구매 성공

by 반디 2020. 6. 17.
반응형





웰킵스 비말차단용마스크(KF-AD) 구매를 위해서

몇일을 오전9시만 되면 웰킵스몰에 들어가서

클릭을 했었는데,


엇그제 스마트폰으로 웰킵스몰에 들어가서

구매를 시도했는데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제가 구매를 한 방법은



미리 웰킵스몰에 회원가입을 해놓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웰킵스몰에 로그인을 해놓는다.


▼▼▼


오전 9시전에 5G가 잘 터지는 지역에서 대기

5G 스마트폰이라도 LTE로 바뀌는 지역이 있어서

5G가 잘 터지는 곳에서 대기하는게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


▼▼▼


현금영수증 이런거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언제 에러 메시지가 나올지 모르니깐요.


최대한 간소하게 결제하면

여러분도 웰킵스 계좌에 입금할 수 있는

가상계좌를 받을 수 있을거에요.



 welkeepsmall 주문내역서 확인 메일입니다.  




문자와 이메일로 입금계좌를 안내받았다면

구매 성공하신 겁니다.


이제 그 귀하디 귀한 비말차단용마스크(KF-AD)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문자로 배송메시지를 받았는데,

이렇게 집앞에 택배가 왔있네요.


아~~ 그동안 고생이 주마등처럼 흘러가네요.




박스 개봉 순간.. 홈페이지나 다른 분들의 구매후기에서 봐온

그 마스크겠지만.... 설레네요.^^























윗쪽이 웰킵스 비말차단용마스크(KF-AD) 대형


아래쪽은 공적마스크로 구매했던 숨프리 황사마스크 KF80입니다.

사이즈 크기가 차이가 나죠.



머리 큰 어른은 조금 작은 느낌이구요.

여성분들에게 맞는 것 같네요.

학생들도 마스크 줄 조절해서 끼면 충분히 낄 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도 뒤쪽에 고리로 착용하니까 잘 맞네요.


숨프리 마스크에 검정 고리가 있어서

잘 활용했습니다.


    




착용샷을 올리려고 착용사진도 찍었는데...

피부가 너무 안좋게 나오네요.



다른 분들 착용샷 참고하시구요.













비말차단용마스크(KF-AD) 웰킵스를 비롯해서 네퓨어비말차단용마스크도 현재 판매중입니다.

6월 하반기 부터는 대형마트에서도 비말차단마스크(FKF-AD)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하니

지금같이 마스크를 사기위해서 치열하지 안아도 될 것 같습니다.






  비말차단용마스크(KF-AD) 판매처 또 있네요.>>>>>> https://wedding1.tistory.com/58




네퓨어 비말차단용마스크도 네이버스마트홈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eurimishop






공영쇼핑이 오늘 (17일) 부터 'KF80 마스크 특별 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개당 1,190원 꼴로 시중보다 저렴하긴 한데..

개당 500원인 웰킵스 비말차단용마스크 마스크 보다는 비싼 편이네요.



많은 마스크 제작 업체에서도 여름용 마스크를 제작해서 선보이고 있으니


지금 구매를 못한 분들도 조금 시간이 지나면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마스크 구매를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